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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 중구,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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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뜻한 말하기 습관 , 민원 응대 방법 등 다양한 사례와 실습

 

[sbn뉴스-서해신문·서해방송] 대전 중구는 지난 22일 중구청 대회의실에서 200여명의 공무원을 대상으로 보다 더 친절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공직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은 좋은문화연구소 대표 정세람 전문강사가‘따듯한 말하기, 민원응대 교육“을 주제로 민원응대의 중요성 및 필요한 마인드 갖추기, 따뜻한 말하기 습관, 민원응대에 필수적인 긍정화법·청유화법 등을 다양한 사례 중심으로 교육하고 실습하는 강의로 진행됐다.

 

김제선 청장은 “앞으로도 구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 제공과 함께 민원담당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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