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서산 3.5℃
  • 대전 3.3℃
  • 홍성(예) 3.6℃
  • 흐림천안 2.7℃
  • 흐림보령 3.0℃
  • 흐림부여 3.0℃
  • 흐림금산 4.4℃
기상청 제공

SBN뉴스

양금봉 “더 적극적인 도정 활동 펼칠 것”…서천을 위한 ‘5대 목표’ 실현 약속 (영상)

URL복사

 

[sbn뉴스=서천] 이지원 기자 


[앵커] 


전익현 후보에 이어 제2선거구 양금봉 후보의 정견 발표 소식 전해드립니다.


양 후보는 지난 4년의 임기에도 불구하고 아직 해야 할 일이 많다며 출마를 선언했는데요.


그는 향후 4년 더 적극적인 도정 활동을 펼치겠다는 포부와 함께 5대 목표 실천을 약속했습니다.


앵커리포트로 전해드립니다.


[기자] 


양금봉 / 더불어민주당 도의원 제2선거구 후보 

할 말은 하고, 할 일도 하는 도의원 양금봉입니다.


제8대 전국동시지방선거 충남도의회 의원 재선 출마를 선언한 더불어민주당 양금봉 후보.


그는 지난 11일 sbn뉴스에서 진행된 정견 발표에서 앞으로 4년 더 적극적으로 달려가겠다며 재선에 강한 의지를 보였습니다.


양금봉 / 더불어민주당 도의원 제2선거구 후보

힘있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군민들게 정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맞이할 4년은 더 적극적으로 주민들의 삶의 현장 속으로 달려가겠습니다.


특히 이번 선거에서 그는 서천군민과 220만 충남도민을 위한 5대 목표를 세워 실천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먼저, 민관협력 보건복지 기능 강화로 건강하고 안전한 서천을 가꾸겠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농어촌학교 시스템 구축으로 다양한 교육환경 조성을 약속하는 한편, 주민자치회 전환과 주민 혁신플랫폼 구축으로 주민으로부터 힘이 나오는 서천을 만들겠다고 공약했습니다.


또한 인구 문제 해결을 위한 정책 마련이 우선이라며, 인구감소에 대응하기 위한 중장기 전략을 구축하고 지원기관을 설치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양 후보는 경제 활성화는 좋은 정책을 마련하는 것에서 시작한다며, 서천 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유경제 기반을 구축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에 해양 바이오 산업화 거점을 조성하고 관광전략 구축 정책 등을 마련하겠다며 이를 뒷받침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농어촌 조성을 약속하며, 마을 수당을 시범 도입하고 한계마을 방지 정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양금봉 / 더불어민주당 도의원 제2선거구 후보 

존경하는 서천군민 여러분! 함께하는 서천, 함께 성장하는 서천을 만들기 위한 그 일을 저 양금봉이 하겠습니다.


양 후보는 지난 4년의 도정 활동에도 불구하고 아직 해야 할 일이 많다며 재선에 욕심을 보였습니다.


이어 군민의 존경과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는 정치로 보답하겠다며 표심을 호소했습니다.


양금봉 / 더불어민주당 도의원 제2선거구 후보

풍부한 의정활동 경험을 토대로 충남과 서천을 위해 일할 믿음직한 도의원, 저 양금봉을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는 말이 아닌 실력으로 군민이 주신 책임을 다했다며 지난 4년 도정 활동의 성과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총 18건의 대표 발의 조례 제정과 농어촌지역 활성화 정책의 제도적 근거 마련, 특히 장항선 전 구간 복선전철화 추진과 서천갯벌의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등재에 큰 힘을 보탰다고 강조했습니다.


양금봉 / 더불어민주당 도의원 제2선거구 후보 

서천군민이 주시는 관심과 사랑은 더 힘 있는 서천, 더 힘있게 일할 수 있는 ‘양금봉’을 만들 것입니다.


한편, 양금봉 후보는 지난 12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재선 도전을 본격화했습니다.


sbn뉴스 이지원입니다.

 




포토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