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n뉴스-서해신문·서해방송] 서천읍기관단체장협의회, 후원금 50만 원 기탁 등 13일 충남 서천군 읍면소식을 전한다.
◇서천읍기관단체장협의회, 후원금 50만 원 기탁
서천읍기관단체장협의회는 지난 12일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에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금 50만 원을 기탁했다.
서천읍기관단체장협의회는 서천읍 내 공공기관 및 민간단체 관계자 28명으로 구성된 단체로, 매년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에 꾸준히 후원금을 전달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오고 있다.
이양규 후원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해주신 기관단체장협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후원금은 관내 취약계층의 생계 지원과 복지 사업에 소중히 쓰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산사랑후원회, 나눔릴레이 제117호 백승관 씨 선정
문산사랑후원회은 지난 12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50만 원을 기탁한 은곡리 주민 백승관 씨를 ‘문산 사랑 나눔人 117호’로 선정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기부에 참여한 백승관 씨는 “추운 겨울 속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은 마음으로 기부했다”라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문산사랑후원회를 통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특화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스마트전력, 장항읍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50만원 기부
㈜스마트전력 이신애 대표는 지난 12일 장항읍의 어려운 주민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0만 원을 기부했다.
스마트전력은 평소에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온 기업으로 성금 기부뿐만 아니라 전기공사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손길을 전해왔다.
이신애 대표와 직원들은 “우리의 재능과 기부금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용기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장항읍을 밝히는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장항읍 연합모금 계좌에 전달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사업에 쓰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