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n뉴스=김연희 기자] OK캐쉬백이 '8억칫솔 이플래쉬' 오퀴즈를 출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정이 이렇다보니 8억칫솔 가치에 대한 대중적 그리고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실제로 8억인지에 대한 궁금증 역시 증폭되고 있다.
이른바 '초성 퀴즈'가 포털과 연계돼 또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8억칫솔 홍보 효과가 역대급으로 치솟고 있는 것.
관련 이슈는 비단 어제 오늘의 일은 아니지만, 왜 이렇게 주기적 반복적으로 이슈화 되는지에 대한 의문부호도 커지고 있다.
8억칫솔은 3분간 양치하는 습관을 만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치아미백의 역대급 효과를 가져다주는 것으로 전해진다.
다만 가격이 천문학적인 까닭에 8억칫솔 구입은 일반 서민대중과는 거리가 멀어 단순한 상품으로는 거리가 멀다는 분석이다.
이미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