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n뉴스-서해신문·서해방송] 서천사회적경제네트워크, 서천읍에 따뜻한 후원 등 27일 충남 서천군 읍면소식을 전한다.
◇서천사회적경제네트워크, 서천읍에 따뜻한 후원
서천사회적경제네트워크(대표 박창순) 소속 12개 업체는 지난 26일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에 760만 원 상당의 후원금과 물품을 전달했다.
홍경숙 서천읍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웃을 위해 기꺼이 후원해주신 서천사회적경제네트워크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서천사회적경제네트워크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일자리를 창출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단체로, 지속적인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서천여자정보고 학생들, 방한용 키트 20세트 후원
서천여자정보고등학교 학생들은 지난 26일 직접 준비한 방한용 키트 20세트를 행복비인후원회(회장 박근찬)에 기부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키트는 담요, 수면양말, 손난로, 손편지 등 겨울철 필수품으로 구성되어 취약계층의 방한을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특히 학생들이 정성껏 작성한 손편지는 받는 이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했다.
참여 학생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박근찬 회장은 “학생들의 따뜻한 나눔이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감사를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