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화보 속 팔색조 매력!

  • 등록 2020.06.13 12:00:35
크게보기

[sbn뉴스=김연희 기자]방탄소년단 지민이 '화보 천재' 다운 팔색조 매력을 선보여 아미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동남아 최대 패션 전문 쇼핑몰인 잘로라(ZALORA)에는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 중인 휠라(FILA) 신제품 목록이 업데이트되며 지민의 다양한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속 지민은 휠라 로고가 새겨진 러블리한 핑크, 신비로운 퍼플, 그리고 화려한 레터링 반팔 티셔츠를 입고 뚜렷한 이목구비와 명품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드, 화이트, 네이비 세 가지 색상의 Block 디자인과 사이드 테이핑이 특징인 스트라이프 상하의 세트를 입은 모습은 탄탄하고 슬림한 지민의 완벽한 바디라인이 돋보여 더욱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민의 남 다른 DNA로 탄탄하고 슬림한 완벽한 보디라인은 스포츠 핏을 더욱 매력적으로 표현해 젊은 층의 구매욕구를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이 데뷔 7주년을 기념해 팬들을 위해 진행 중인 '2020 BTS 페스타'의 열한 번째 선물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에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 수록곡 '위 아 블릿프루프 : 디 이터널(We are Bulletproof : the Eternal)' 뮤직비디오를 올렸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가사에 초점을 맞췄다. 

'위 아 블릿프루프 : 디 이터널'은 방탄소년단이 연습생 시절에 만든 '위 아 불릿프루프 pt.1', 데뷔 앨범 '투 쿨 포 스쿨(2 COOL 4 SKOOL)'에 담긴 '위 아 불릿프루프 Pt.2'와 이어지는 곡으로, 이 시리즈의 완결이다. 

앞선 두 곡이 강렬한 힙합 장르라면, '위 아 블릿프루프 : 디 이터널'은 웅장한 기운이 느껴지는 스타디움 앤섬(Stadium anthem) EDM 장르다. 

빅히트는 "관객과 호흡하고 하나가 되고자 하는 방탄소년단의 마음을 느낄 수 있다. 가사는 '위 아 불릿프루프 Pt.2'의 일부를 인용해, 시련을 견디며 7년 전보다 더 강하고 단단해졌다는 내용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데뷔 7주년을 돌아볼 수 있도록 '방탄소년단의 연표'라는 콘셉트로 제작했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방탄소년단의 중요한 순간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보는 즐거움을 높였다. 

빅히트 관계자는 "단순하지만 명확한 이미지로 마치 일러스트북을 한 장씩 넘겨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도록 구성했다. 무엇보다 팬들에게 숨겨진 상징과 장면을 발견하는 재미를 선사한다"고 전했다.  

김연희 기자 news@newseyes.co.kr
copyright NEWSEYE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주)뉴스아이즈 Tel : 041)952-3535 | Fax : 041)952-3503 | 사업자 등록번호 : 550-81-00144 충남 서천군 서천읍 서문로 5번길 5, 2층 | 발행인 : 신수용 회장. 권교용 사장 | 편집인 : 권주영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 충남, 아00324| 등록일 2018년 03월 12일 copyright NEWSEY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