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몬스터, :"방탄소년단 지민은 무결점 도자기 피부!"

  • 등록 2020.05.13 14:10:17
크게보기

[sbn뉴스=김연희 기자]최근 해외매체 '케이팝몬스터(KPOPmonster)'가 방탄소년단 지민에 대한 관심을 보이며 보도했다.


'케이팝몬스터'는 지민의 지난 현대 월드와이드(HYUNDAI Worldwide) 영상의 비하인드 컷 사진을 가르키며 "BTS 지민, 4K사진에서도 빛나는 도자기 같은 피부가 주목의 대상" 이라 소개했다.

이어 "현대 라이프스타일(Hyundai Lifestyle) 공식 인스타계정에서 'My Clean Nature Photo'의 일환으로 '숲' 또는 '나무' 사진 100건 공유시 지민의 B컷 화보를 추가 공개하는 이벤트를 진행 했으며, 이에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지민의 B컷 화보가 공개된 것이다."라 설명을 덧붙였다.

'케이팝몬스터'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더욱 사람들을 놀라게 한 것은 이 초고화질 사진에서도 지민은 매끈한 도자기 같은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다. 업로드된 두 사진은 모두 지민이의 얼굴을 크게 찍은 것이지만 두 사진 모두 윤기나는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며 초근접 사진에서도 완벽한 지민의 빛나는 비주얼을 극찬해 팬들의 공감을 얻었다.

또한 "너무 도자기같이 매끈해서 부럽다.", "피부관리법을 가르쳐 달라", "자연을 지키겠다는 이번 콘셉트에 딱 맞는 아름다운 사진"이라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도 함께 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이 새 앨범을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1일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BANGTANTV)'에서 새 앨범의 콘셉트와 메시지 등을 논의하는 회의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유튜브 라이브에서 "새 앨범의 음악 PM(Project Manager)을 맡았다"고 밝힌 지민은 이날 멤버들에게 "앨범의 주제, 원하는 음악 스타일, 단체 곡은 몇 곡을 하면 좋을지 등을 말해달라"고 요청했다.  

슈가는 "전체적으로 어둡지 않았으면 좋겠다. 직접적인 위로보다 '봄날'처럼 은유적으로 불특정 다수에게 위로를 줄 수 있으면 한다"고 제안했다. RM은 "바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든 사람들의 삶은 계속된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멤버들은 각자 자신의 생각을 가감 없이 꺼내놓으며 논의를 이어갔다. RM과 슈가는 자신의 경험을 예로 들면서 새 앨범에 담고 싶은 메시지를 설명했다. 

멤버들은 단체 곡을 비롯해 유닛 곡에 대해서도 자유롭게 의견을 나눴다. 서로의 생각을 진지하게 들으면서도 회의가 이어지는 동안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각자 자신의 의견을 정리해 지민에게 보내주자"며 회의를 마쳤다. 이날 방탄소년단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은 최대 동시 시청자 수 31만 명을 기록했다. 

김연희 기자 news@newseyes.co.kr
copyright NEWSEYE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주)뉴스아이즈 Tel : 041)952-3535 | Fax : 041)952-3503 | 사업자 등록번호 : 550-81-00144 충남 서천군 서천읍 서문로 5번길 5, 2층 | 발행인 : 신수용 회장. 권교용 사장 | 편집인 : 권주영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 충남, 아00324| 등록일 2018년 03월 12일 copyright NEWSEY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