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치미 버스킹' 유튜브 영상 200만 스트리밍 챌린지!

  • 등록 2020.05.10 15:06:06
크게보기

[sbn뉴스=김연희 기자]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의 BT21 캐릭터 '치미(CHIMMY)'의 버스킹 영상이 200만 스트리밍 챌린지를 시작했다.


BT21은 지난 7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BT21 유니버스 Busking CHIMMY'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Busking CHIMMY'는 한강변에서 악기를 연주하는 BT21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긴장한 표정의 치미는 하모니카를 연주하기 시작했고, 다른 멤버들도 악기를 연주하기 시작했다. 연주가 이어지면서 안정을 찾은 치미는 눈을 감은채 연주에 몰입했고, 살랑살랑 몸을 흔들며 행복한 모습으로 하모니카 연주를 이어갔다.

치미와 멤버들의 버스킹 공연이 끝난 후 인스타그램에 BT21 멤버들의 공연 영상과 사진이 업로드되어 화제가 되면서 끝난다.

'치미'는 지민이 캐릭터 초기 작업부터 참여하여 직접 그린 지민의 캐릭터로 지난 2월 11일 새롭게 출시한 '라인 프렌즈 BT21 CHIMMY 유니버스 스탠딩 인형세트'가 오픈과 동시에 10분 만에 매진되는 등 출시되는 치미 캐릭터 상품들은 빠르게 품절되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BT21은 '치미의 버스킹 유튜브 영상이 200만 스트리밍을 돌파하면 전광판에 영상을 띄우겠다'며 200만 뷰 스트리밍 챌린지 시작을 알렸다.

gksvus 그룹 방탄소년단의 '낫 투데이'(Not Toda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4억 뷰를 돌파했다.

10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낫 투데이'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9시 4분경 유튜브 조회 수 4억 건을 넘어섰다.

이에 따라 방탄소년단은 통산 10번째 4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돼 한국 가수 최다 4억뷰 돌파 뮤직비디오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이중 '디엔에이'(DNA)는 9억 뷰를 넘어섰고,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는 7억 뷰, '불타오르네'·'페이크 러브'·'마이크 드롭' 리믹스·'아이돌' 6억 뷰, '쩔어'·'피 땀 눈물' 5억 뷰, '세이브 미' 4억 뷰 등을 기록했다.

'낫 투데이'는 지난 2017년 2월 발매된 '윙스(WINGS) 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 수록곡으로 뮤직비디오에서는 일곱 멤버의 절도 있고 파워풀한 안무, 댄서 수십 명과 함께한 퍼포먼스가 두드러진다.

김연희 기자 news@newseyes.co.kr
copyright NEWSEYE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주)뉴스아이즈 Tel : 041)952-3535 | Fax : 041)952-3503 | 사업자 등록번호 : 550-81-00144 충남 서천군 서천읍 서문로 5번길 5, 2층 | 발행인 : 신수용 회장. 권교용 사장 | 편집인 : 권주영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 충남, 아00324| 등록일 2018년 03월 12일 copyright NEWSEY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