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팬클럽 '지민바차이나' 신촌 현대백화점 연결통로에 LCD 전광판 광고!

  • 등록 2020.06.03 18:25:33
크게보기

[sbn뉴스=김연희 기자]방탄소년단 지민의 팬클럽 '지민바차이나'(JIMINBAR_CHINA)가 지민을 위한 서포트 계획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미 전세계를 놀라게 하며 최초, 최대의 서포트로 지원을 아끼지 않아 온 '지민바차이나'는 이번 방탄소년단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로 최근 공식SNS 계정을 통해 PART1 일정을 업로드하며 그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내용에는 "지민의 무대 위 21개의 멋진 순간들을 선정하였고, 선정한 사진은 신촌 현대백화점 연결통로 21개의 LCD 전광판에 지민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습니다. 연결통로를 통과하는 사람들에게 지민의 매력을 보여주며 아이돌로서 국민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길 바랍니다" 고 전했다.

또한 6월 1일부터 14일 까지 221 평방미터에 달하는 'U-PLEX "초대형 LED 전광판을 통한 스크린 광고도 함께 진행됨을 알렸다.

'지민바차이나'(JIMINBAR_CHINA)는 "지민아 7년 동안 초심을 잃지 않고 영원히 응원할게요!"는 글로 지민에 대한 끝없는 사랑을 약속하는 마음을 전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오는 14일 여는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에서 6개의 '멀티뷰' 화면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공연 '방방콘 The Live(더 라이브)'에 대해 "총 6개의 멀티뷰 화면으로 더 생생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1일 소개했다.

빅히트에 따르면 팬들은 공연 중 하나의 플레이어에서 동시 재생되는 6개의 멀티뷰 화면 중 보고 싶은 화면을 실시간으로 선택해 감상할 수 있다.

'방방콘 더 라이브'는 방탄소년단이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공연으로, 14일 오후 6시부터 90분간 유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에서 이용권을 구매하면 공연 라이브 중계와 다시보기 VOD(주문형 비디오)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팬 커뮤니티 위버스 공지에 따르면 일반 이용권은 3만 9천원이며, 위버스샵에서 글로벌 공식 팬클럽 '아미' 멤버십에 가입하면 특별 할인 혜택을 준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온라인 공연을 통해 자신들의 '방'으로 팬들을 초대하는 콘셉트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연희 기자 news@newseyes.co.kr
copyright NEWSEYE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주)뉴스아이즈 Tel : 041)952-3535 | Fax : 041)952-3503 | 사업자 등록번호 : 550-81-00144 충남 서천군 서천읍 서문로 5번길 5, 2층 | 발행인 : 신수용 회장. 권교용 사장 | 편집인 : 권주영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 충남, 아00324| 등록일 2018년 03월 12일 copyright NEWSEY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