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감】“LH 고객만족도 조사, ‘우호 주민’ 동원한 조작”

-"아파트관리사무소 직원 동원, 우호적인 주민을 안내받아 가서 설문조사하라 지시".
- 2017년 90.1점, 2018년 87.2점, 2019년  89.3점 등 높은 점수.
-관리비 연체료 없는 가구, 만 65세 미만, 개인정보 제공자 등을 조사원에게 연결.
-"부탁받은 일 없다고 말하도록하고, 주민 카페유출안되게 조심"지시도.

2020.10.18 13:03:12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주)뉴스아이즈 Tel : 041)952-3535 | Fax : 041)952-3503 | 사업자 등록번호 : 550-81-00144 충남 서천군 서천읍 서문로 5번길 5, 2층 | 발행인 : 신수용 회장. 권교용 사장 | 편집인 : 권주영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 충남, 아00324| 등록일 2018년 03월 12일 copyright NEWSEY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