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N TIMES "방탄소년단 지민, 은발은 왕자님 같은 카리스마"

  • 등록 2020.05.13 14:28:27
크게보기

[sbn뉴스=김연희 기자]인도네시아의 매체 'IDN TIMES'가 방탄소년단 지민의 매혹적인 은발에 대해 집중 보도했다.


'IDN TIMES'는 K팝 아이돌이 헤어 컬러를 자주 바꾸는 것은 일반적이지만 특히 지민의 머리색에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으며, 그중 은발머리는 'Park Jimin Silver Hair'라는 키워드로 전 세계 35개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지민은 '러브 유어 셀프'투어와, '러브 유어 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 투어를 마치고 2020년 초까지 은발머리를 선보였으며 팬들의 말을 빌려 "은발의 지민은 왕자님 같은 카리스마가 느껴진다."고 보도했다.

지민은 핑크색이나 보라색, 파란색 등 화사하고 쨍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금발, 흑발 등 모든 색상의 헤어컬러를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그중 특히 은발머리는 지민 고유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멋을 최대로 끌어올리며 단연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이 새 앨범을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1일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BANGTANTV)'에서 새 앨범의 콘셉트와 메시지 등을 논의하는 회의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유튜브 라이브에서 "새 앨범의 음악 PM(Project Manager)을 맡았다"고 밝힌 지민은 이날 멤버들에게 "앨범의 주제, 원하는 음악 스타일, 단체 곡은 몇 곡을 하면 좋을지 등을 말해달라"고 요청했다.  

슈가는 "전체적으로 어둡지 않았으면 좋겠다. 직접적인 위로보다 '봄날'처럼 은유적으로 불특정 다수에게 위로를 줄 수 있으면 한다"고 제안했다. RM은 "바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든 사람들의 삶은 계속된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멤버들은 각자 자신의 생각을 가감 없이 꺼내놓으며 논의를 이어갔다. RM과 슈가는 자신의 경험을 예로 들면서 새 앨범에 담고 싶은 메시지를 설명했다. 

멤버들은 단체 곡을 비롯해 유닛 곡에 대해서도 자유롭게 의견을 나눴다. 서로의 생각을 진지하게 들으면서도 회의가 이어지는 동안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각자 자신의 의견을 정리해 지민에게 보내주자"며 회의를 마쳤다. 이날 방탄소년단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은 최대 동시 시청자 수 31만 명을 기록했다. 

김연희 기자 news@newseyes.co.kr
copyright NEWSEYE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주)뉴스아이즈 Tel : 041)952-3535 | Fax : 041)952-3503 | 사업자 등록번호 : 550-81-00144 충남 서천군 서천읍 서문로 5번길 5, 2층 | 발행인 : 신수용 회장. 권교용 사장 | 편집인 : 권주영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 충남, 아00324| 등록일 2018년 03월 12일 copyright NEWSEY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