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동방신기 영웅재중 인스타 코로나 거짓말로 뭇매!

  • 등록 2020.04.02 11:27:14
크게보기

[sbn뉴스=김연희 기자]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전 세계가 비상이 걸린 가운데 그룹 JYJ 소속 가수 김재중(34)씨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걸렸다는 글을 소셜미디어에 올렸다가 뒤늦게 “만우절 농담이었다”고 해명해 논란이 일고 있다.


김재중은 1일 자신의 SNS에 "나는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됐다"며 "정부로부터, 주변으로부터 주의받은 모든 것들을 무시한 채 생활한 내 부주의 탓"이라며 코로나에 걸렸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현재 한 병원에서 입원해있다"며 "많은 과거를 회상하며 감사함과 미안함이 맴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보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수많은 네티즌들과 팬들의 걱정과 안타까움이 쏟아졌고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해당 글을 접하고 사실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하지만 이는 만우절(4월 1일)을 맞아 김씨가 벌인 장난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김재중은 SNS의 해당 게시물에서 원래 글은 삭제하고 새로 쓴 글을 통해 코로나19 감염은 거짓이었임을 밝혔다. 

김재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변의 사랑하는 사람 소중한 나의 누군가가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 너무 가슴 아픈 일"이라며 "만우절 농담으로 상당히 지나치긴 했지만 짧은 시간 안에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셨다"고 전했다. 

이어 "이 글 절대 만우절 장난이라 생각하지 않는다. 나를 지키는 일이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는 것이라는 이야기를 해드리고 싶었다"며 "이 글로 인해 받을 모든 처벌 달게 받겠다. 모두가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후 걱정하던 팬들과 네티즌들의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서른 다섯살인 김재중은 2003년 5인조 남성 아이돌 동방신기의 멤버인 영웅재중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2012년에 SM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분쟁을 마무리하고 씨제스엔터테인먼트로 옮겨 동방신기 출신의 김준수, 박유천과 함께 각 이니셜을 따서 만든 JYJ이라는 아이돌 그룹 활동을 하면서 솔로 가수와 연기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이하 김재중이 SNS에 올린 글 전문.

저는 코로나19호 바이러스에 감염됐습니다. 정부로부터, 주변으로부터 주의 받은 모든 것들을 무시한 채 생활한 저의 부주의였습니다.

개인의 행동이 사회 전체에 끼치는 영향이 얼아나큰지…저로 인해 또 감염됐을 분들에게 미안한 마음뿐입니다.

나는 아니겠지라는 마음으로 지내왔던 바보 같은 판단이 지금의 나를 만들어 버렸습니다. 한 병원에서 입원해있습니다. 많은 과거를 회상하며 감사함과 미안함이 맴돕니다

하고 싶은 이야기가 너무 많아요…너무 많은 사람들이 보고 싶어요..

*이하 김재중이 SNS에 추가 글 전문.

주변의 사랑하는 사람 소중한 나의 누군가가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 너무 가슴 아픈 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 몰라라. 나는 아니겠지 하고 무방비 상태로 거리를 활보하고 생활하는 너무 많은 사람들로 인해 내 가족 지인들이 아플까 봐 너무 걱정되는 마음. 나 자신과 내 주변은 안전하겠지라는 착각이  나와 주변에 모든 것을 아프게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저의 가까운 지인, 관계자분들도 바이러스 감염자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절대 먼 곳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부주의로 인한 슬픈 예감이 현실이 되었을 때 그땐 눈물 씻어내고 끝날 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현시점의 경각심.. 마음에 새기고 새깁시다.

만우절 농담으로 상당히 지나치긴 하지만 짧은 시간 안에 많은 분들이 걱정해 주셨습니다.

절대!!! 남의 일이 아닙니다. 나를 지키는 일이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는 것이라는 이야기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이 글로 인해 받을 모든 처벌 달게 받겠습니다. 모두가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김연희 기자 news@newseyes.co.kr
copyright NEWSEYE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주)뉴스아이즈 Tel : 041)952-3535 | Fax : 041)952-3503 | 사업자 등록번호 : 550-81-00144 충남 서천군 서천읍 서문로 5번길 5, 2층 | 발행인 : 신수용 회장. 권교용 사장 | 편집인 : 권주영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 충남, 아00324| 등록일 2018년 03월 12일 copyright NEWSEYES. All rights reserved